취향따라 골라 즐기는 순천 알짜배기 코스

한 손에는 연인 혹은 가족들 손 잡고, 한 손에는 카메라 들고 다녀오기 좋은 순천 여행 코스. 취향별로 정리했으니 골라 넣어보세요.
옛날 교복입기 체험!

순천 드라마세트장
올해가 순천 방문의 해인 만큼 곳곳의 관광지 입장료가 할인 중인데요. 순천만국가정원, 순천 낙안읍성을 비롯해 순천 드라마촬영장 역시 마찬가지죠. 드라마촬영장은 규모가 그렇게 작지도, 크지도 않아 교복체험 시간으로 주어지는 50분 동안 부담 없이 둘러볼 수 있답니다. 사물함도 구비되어 있어 짐 보관도 용이해요!
순천 드라마 촬영실 꽃은 제복을 입은 경험입니다. 3 세까지의 성인과 어린이는 나이, 성별, 나이에 관계없이 유니폼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다른 여행지에서 즐길 수 있는 오래된 학교 교복 체험이지만, 이곳의 독특한 패션과 조화 삶 샷을 남길 수 있으므로 더 인기가 있습니다. 순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순천 드라마 촬영장에서 오래된 유파 유니폼 체험을 즐기고, 옛날의 기분과 감정을 느껴보십시오. 기억에 남는 추억의 책장을 떠난다.
순천 드라마 촬영 센터는 2019년 순천 방문의 해 기존의 성인 입장료 3 또는 2 입력할 수 있습니다. 기타 할인은 적용되지 않으므로 주의하십시오.

순천 웃장
순천 역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순천 전통 시장인 웃쟌 있습니다. 여기의 1층과 2층. 1 층은 돼지고기 국밥 어레이에 의해 운영되며, 2층은 청소년을 위한 쇼핑몰에 의해 운영되고 있습니다.
오래된 감정에 저장된 돼지고기 국밥를 맛보고 싶다면, Instagram에 인증 사진을 올리는 데 적합한 “갬성”을 즐기면서 먹고 싶은 경우는 2 층으로 갑니다. 그러나 나이에 관계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섬세한 감정을 가진 편집자는 골목 1 층에 있는 가게로 향했습니다. 나는 가족과 함께 먹는 쇠고기와 돼지고기 국밥를 주문했습니다. 웃장 국밥 골목은 국밥 2개를 시키면 수육을 무료 서비스로 제공하니 두 종류의 국밥를 제공하고 있으므로, 시골의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순천 우전 순천 전통 시장의 모든 재미와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순천 낙안읍성민속마을
순천 드라마 스튜디오처럼 조용하고 전통적인 분위기를 맛볼 수 있는 여행 코스로 순천 낙안읍성민속마을을 선택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순천을 방문 해이므로 입장료도 여기에 할인됩니다.
도시에는 많은 초가지붕의 집이 있으며 대부분은 영빈관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순천 여행을 순천 낙안읍성민속마을에서 잊을 수 없는 밤을 원한다면 시도해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