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과 함께하는 순천여행

우리나라의 생태수도라 불리는 순천은 천혜의 자연을 바라보며 그 풍경을 만끽할 수 있는 볼거리가 많습니다.
아늑한 조계산을 중심으로 송광사와 선암사라는 두 개의 거대사찰은 종교를 떠나 아름다운 여행지로 손꼽히고 있죠.
낙안읍성의 성벽에 서서 정겨운 초가집들을 바라보면 마치 시간이 멈춘 듯한 느낌을 받습니다.
또한 한국관광공사에서 최우수 자연 경관으로 선정된 순천만 자연생태공원은 자연친화적인 관광명소로 많은 여행객들이 찾고 있습니다.
와온해변에서 석양이 갯벌을 물들이는 붉은 노을은 환상적인 풍경을 만들어 내는데요.
그럼 순천여행코스를 소개합니다.

1. 순천 드라마세트장
순천 드라마 세트는 1960년대 및 1980년대의 서울 교외와 대동 동을 재현한 것입니다.
오래된 추억을 재현함으로써 드라마의 촬영 장소로 사용됩니다.
많은 영화와 드라마가 이곳에서 제작되고 있습니다.
실제로 40대 중반의 사람들에게 아직 젊으므로 고향 마을 of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2. 순천만 국가정원
2013년에 개최된 순천만 국가정원 박람회는 전국에서 많은 방문자를 끌었다.
이후 순천만 국립 공원은 여행자가 방문하고 있습니다.
순천만 국립 공원은 순천만 보호의 목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사계절 아름다움을 전하기 위해 수많은 나무와 꽃이 심어 져 있습니다. 또한 나라의 멋진 정원 문화를 체험하는 매력적인 장소입니다.

3. 순천 선암사
순천 선암사는 조계종 산의 동쪽에 있는 단순한 사원입니다.
조계산에는 두 개의 거대사찰이 자리잡고 있는데 송광사와 선암사가 바로 그 두 곳이랍니다.
1500 년 이전에 지어진 선암사는 성 백 년 5년째 아도반 의해 설립된 이후 테고죤의 고향입니다.

4. 순천 송광사
순천 송광사는 16 국사의 최대 수를 생산 한 1000년 전 사원입니다.
삼보사찰 중 승보사찰로서 한국 불교의 기둥같은 역활을 하고 있는 곳이기도 하죠.송광사는 신라 말 혜린선사에 의해 길상사라는 소규모 절로 출발했지만 보조국사 지눌에 의해 대찰로 중건되어 지금은 유명사찰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송광사는 조계산의 자락에 새둥지처럼 아늑하게 자리잡고 있고 조계산 등산시 들머리나 날머리로 이용되기에 조계산을 찾는 이들이라면 꼭 들르게 되는 곳이랍니다.

5. 순천 낙안읍성민속마을
순천 낙안읍성민속마을은 조선 시대 성곽 유적에서 민속의 침략으로부터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 지어졌습니다.
한국의 수도인 한양을 모델로 조선 시대의 지역 계획 도시입니다.
이것은 주민이 살고 계속 구시대의 모양을 유지하고 있는 농촌입니다.

6. 순천만 자연 생태 공원
순천 만은 한국에서 사라진 해안 하구의 자연 생태계가 원형으로 되어 저장되는 장소입니다.
한국 최초의 수생 습지이며, 수많은 철새와 갯벌에서 작은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람사르 협약에 등록된 최초의 장소입니다.
이곳은 수 많은 철새와 갯벌에 사는 작은 생명들의 아지트로 우리나라 연안습지로는 최초로 람사르협약에 등록된 곳이라고 합니다.
한마디로 자연이 살아 숨쉬는 곳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또한 넓다란 갯벌과 갈대밭 군락이 시원하게 펼쳐진 순천만의 풍경은 여행객들을 사로잡기에 충분합니다.

7. 순천 와온해변
순천 와온해변은 갯벌에 펼쳐지는 석양의 경치가 매력적인 장소입니다.
서쪽 하늘에 오르는 뜨거운 태양이 붉은 노을로 세계를 물들이는 와온해변의 전망은 갯벌에 반영됩니다.
노을을 바라보면서 갯벌 해안의 해변 산책로를 걷는 것은 좋은 것입니다.
와온해변에 해안 도로도 드라이브 코스입니다.
이것은 순천의 아름다운 여행지를 소개합니다.
순천은 자연과 인간이 공존하는 생태 수도 있습니다.
순천에서 행복한 여행을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