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라서 더 알찬 여수 당일치기 코스

뚜벅이 여행도 즐거운 여수에서의 하루, 여수 가볼만한곳 당일치기 코스를 소개합니다. 여수 여행 필수 코스!
오동도
여수에 오면 먼저 바다를 보러 가야 합니다. 오동도는 여수 엑스포 역에 매우 가깝고 버스로 18분, 택시로 6분입니다. 여행자가 여수의 푸른 바다에 접해있는 완벽한 장소입니다! 오동도는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100도로 중 하나이며, 여수를 방문 바다를 걸으며 여수 여행을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산책로를 걸어 바다의 바위를 향해 바다를 가까이서 볼 수 있었습니다. 당신의 눈앞에서 바다를 보는 것은 좀 더 감동적입니다! 바위에 앉아 바다의 냄새를 맡고, 잔잔한 파도를 보면서 시간을 보낸다. 시작부터 행복한 여수 여행을 하고 싶다면 KTX를 내리면 바로 오동도에 가보세요.
오동도에 아름다운 사진을 남기고 싶다면, 바다를 배경으로 사진 찍기 좋은 ‘갯바위’로 가보기를 추천합니다.

해상 케이블카
여수 여행자에게 두 번째 필수 코스는 해상 케이블카입니다. 여수 해상 케이블카 자산 탑승 공간을 오동도 옆에 방문해 돌산 탑승 공간에서 하차합니다. 왕복 탑승권을 끊어서! 내려 전망대의 경치를 즐길 것을 권장합니다. 여수는 바닥이 투명한 크리스털 기내에 탈 수 있습니다. 바다의 맑은 물은 좀 더 흥미로운 케이블카를 탈 수 있습니다.
케이블카를 타고 또 다른 좋은 장소. 한눈에 아름다운 풍경을 촬영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알록달록 지붕색을 지닌 고소동 마을, 빨간 하멜 등대 그리고 거북선대교까지! 케이블카 안에서 바라보는 여수 풍경은 청량 그 자체였답니다.
돌산탑승장에서는 돌산대교와 장군도를 바라볼 수 있어요. 돌산대교의 야경 명소로도 추천하는 ‘여수해상케이블카 돌산탑승장’. 탑승장 주차장에서 내려와 조금 걷다 보면 돌산대교의 야경을 담을 수 있습니다.

카페비미
카페를 좋아하는 편집기가 엄선한 여수 카페! 고소동의 여수는 카페비미
입니다. 카페비미는 돌산 대교를 원하는 바다 전망 카페입니다. 게다가 귀여운 거리의 풍경을 바라보고 즐길 수 있습니다.
카페비미는 태양이 햇볕을 받는 예쁘게 장식된 카페입니다. 이 달콤한 바닐라콩 우유는 여수의 바다를 바라볼 수 있습니다! 이곳은 커피를 마시는 장소 이상입니다. 여행자를 매료시킨 매력적인 장소! 카훼뷔미에 들러 창밖의 경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낮에 방문하면 밝은 곳에서 돌산 대교의 경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여수 수산 시장
싱싱한 회를 맛보고 싶다면, 수산 시장에 가자! 여수 어시장에서 싱싱한 회를 저렴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생선회를 구매, 2층에 올라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여수에서 맛볼 수 있는 씹히는 광어 생선회는 더 맛있습니다.